빠른 상담 신청
이색 성형은 어떤게 있나? - 팔자주름(귀족수술)은
“어머. 거기도 고쳐?”
성형이 안되는 성역이 없을 정도의 성형전성시대가 된 요즘 귓불성형. 손주름성형 등 ‘이색 성형’도 심심찮게 행해지고 있다.
BK동양성형외과 박성수 원장은 “국내에서도 이런 이색성형이 가능한지 문의가 이어지고 있고 실제 시술하는 사례도 조금씩 늘고 있다”고 말했다.
대표적인 이색 성형중 하나가 최근 할리우드스타 데미 무어가 받았다는 ‘손주름성형’. 나이들면 손도 따라 늙는데
여성들이 이 손주름을 감추고 싶어하면서 간간히 시술이 이뤄지고 있다. 보통 손등에 자가지방을 이식해 주름을 없앤다.
올해는 ‘쇄골성형’도 화제가 됐다. 옷 사이로 적당히 파인 쇄골이 드러나면 여성스럽기 때문.
지방흡입으로 쇄골 주위 지방을 없애 묻혀있던 쇄골을 도드라지게 만든다.
관상을 중시하는 한국적 풍토가 반영된 ‘귓불성형’과 ‘귀족수술’도 있다.
귓불성형은 복이 들어온다는 부처님 귀를 만들기 위한 것. 귓불이 작거나 얇은 경우 자가지방을 이식하거나 귀뒤 피부를 들어올려 귓불을 늘려주는 식이다.
나이와 함께 코 옆 팔자주름이 깊어진 중년 여성들이 주로 하는 귀족수술은 자가지방이나 필러 등을 삽입해 코 옆을 도톰하게 만들어준다.
역시 중년 여성들의 문의가 많은 ‘무릎성형’은 늘어진 무릎살을 당겨 팽팽하게 만드는 시술.
이밖에 늘어진 엉덩이를 들어올리거나 엉덩이 하부 지방을 제거해 상부에 이식. 위로 올라붙은 탱탱한 엉덩이를 만드는 ‘엉덩이성형’. 임신과 출산으로 커지고
늘어진 젖꼭지를 작게 만드는 ‘유두 축소 성형’. 새로운 손금을 만들어주는 ‘손금성형’등도 이색 성형으로 회자되고 있다.
출처 - 스포츠서울닷컴